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일반식

귀욤뽀쨕 마시멜로우 아이스크림

by 씨피젯 2023. 1. 3.
반응형

“나는 너를 마시멜로우해”

알랭드 보통의 ‘왜 나는 너를 사랑하는가’에 나오는 문장입니다.

클로이의 옆에 있던 작은 마시멜로우 접시를 보며 사랑을 고백하는 순간인데요. ‘사랑해’라는 상투적 통념을 벗어나 그 순간 오롯이 느껴지는 감정을 꾸밈없고 가감 없이 전달하는 장면입니다. 이토록 달콤한 고백이 또 있을까요?ㅎㅎ



저는 고백 대신에 달콤한 마시멜로우 아이스크림 준비해봤습니다ㅎㅎ

그럼 시작해볼까요?

- 준비해주세요

마시멜로우 100g, 우유 180ml

-

마시멜로우 100g, 우유 180ml을 전자레인지 가능 용기에 담아주세요.

보통 큰 크기의 마시멜로우 1개당 우유 10ml로 계량하면 됩니다.
꼭 흰우유가 아니더라고 취향에 맞는 우유 선택 가능합니다.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돌려줄게요.

마시멜로우가 부풀어있을겁니다. 빠르게 휘저어 주세요.

마시멜로우가 모두 녹으면 토핑 올려줍니다.

과일 먹은 마시멜로우 캔디라는 걸 준비해봤는데, 요거 식감 특이하네요ㅎㅎㅎ
✅ 생략가능

냉동고에 5시간 얼려줍니다.

재밌으라고 뻥튀기를 그릇으로 활용해봤습니다. 그릇까지 먹는 마시멜로우 아이스크림 완성.

귀욤뽀쨕 달달함에 취하는 마시멜로우 아이스크림 완성입니다.

아이스크림과 하드 사이의 그 중간을 먹는 느낌입니다.

초코 우유를 넣으면 초코 아이스크림이 되는 간단한 레시피.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하여 마시멜로우로 시원하게 준비하시죠.

그럼 맛있게 드시고 또 봐요! 안녕!



나는 너를 마시멜로우해 #귀욤뽀쨕 #마시멜로우 #아이스크림 ☁️🍨 Marshmallow icecrea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