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 식단) 고구마 에그슬럿

by 씨피젯 2022. 12. 31.
반응형

든든한데 영양도 가득 차있습니다. 달달하고 부드럽게 넘어가는 목넘김에 한끼 먹고나면 느껴지는 포만감까지.

이유식으로도 활용 가능합니다. 고구마 에그슬럿.

그럼 시작해볼까요?

- 준비해주세요

삶은 고구마 2개, 달걀 2개, 슬라이스 치즈 1장, 피자 치즈 60g, 우유 100ml

-

삶은 고구마 2개를 우유 100ml와 함께 으깨줍니다.

삶은 고구마는 대략 200g 정도로 맞춰주세요.

달걀 2개를 넣고 노른자를 톡톡 잘 터트려 줍니다.

⚠️ 전자레인지에 조리할 예정이라 노른자 잘 터트려줘야 뻥 터지지 않습니다.

슬라이스 체다 치즈를 잘게 잘라 올려줍니다.
✅ 취향따라 다른 재료 추가 가능합니다.

피자 치즈 60g도 고루게 뿌려줍니다.

전자레인지에 2분씩 총 2번 돌려주면

치즈가 쫙쫙 늘어나는 고구마 에그슬럿 완성.

위에 바질럽드를 좀 뿌린다는게 먹는데 정신 팔려서 놓쳐버렸네요ㅎㅎㅎ

허브종류 살짝콩 뿌려주면 훨씬 풍미가 올라갈듯 합니다. 먹고나니 정말 거짓말 조금 보태서 하루종일 배가 안 꺼지더라고요ㅎㅎㅎㅎ

그럼 맛있게 드시고 또 봐요! 안녕!



#치즈 가 #쫙쫙 늘어나는 #다이어트 #식단 #고구마 #에그슬럿 완성 🍠🥚🧀 Sweet potato egg slat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