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일반식

우리 꽃길만 걸어요, 꽃 피자 🌸🍕🍅 Flower pizza

by 씨피젯 2022. 12. 13.
반응형

생각없이 sns 피드를 탐험하고 있는데, 시상에나 시상에나!

세상 예쁜 꽃이 피자 위에 피었더라고요ㅎㅎㅎ 잘 기억해뒀다가 나도 해봐야지! 벼르고 있었는데, 마침 재료가 다 있어서 만들어봤습니다.

나름 신경써서 꽃도 2종류 올렸습니다ㅎㅎㅎ 우리, 꽃길만 걷자구요!



시작해볼까요?

-

준비해주세요

통밀 또띠아, 방울 토마토, 스트링 치즈, 토마토 소스, 과카몰리, 사트라미햄, 올리브, 스위트콘

-

방울 토마토는 반으로 갈라주고, 스트링 치즈는 균일한 두께로 잘라줍니다.

사트라미 햄을 다져서 토마토 소스 혹은 과카몰리와 함께 섞어줍니다.
✅ 햄은 아무거나 베이컨, 소세지, 기타 등등 대체 가능합니다. 안 넣어도 무방하고요.
✅ 버섯같은것도 함께 다져 넣으면 더 좋겠죠? 대신 오늘은 꽃이 올라와있는게 포인트니 부재료들은 전부 다져서 넣어주세요.

또띠아 위로 햄을 다져 넣은 소스를 고루 펴발라 주세요.

방울 토마토를 중심으로 스트링 치즈를 둘러 꽃 모양을 만들어 줍니다. 자유롭게 배열해주세요.

남은 공간에는 위와 같은 방법으로 올리브를 중심으로 스위트콘을 둘러줍니다.

과카몰리 소스도 중간중간 올려 나뭇잎 느낌을 내어 줄거예요.
근데 나뭇잎 느낌 안나죠?ㅎㅎㅎ 허브 종류 올려주셔도 좋고, 안 올려도 무방합니다.

180도 예열된 오븐에 15분 굽습니다.
✅ 햄이나 기타 등등 꼭 익혀먹어야 하는 종류가 없다면 10분도 좋아요.

꽃피자가 구워지는 동안 남는 재료로 한판 더 구워봤습니다ㅎㅎㅎ


세상에나 세상에나, 세상 너무 예뻐서 다 구워지고 난 후에도 한참을 보기만 한 것같아요ㅎㅎ

피자는 바로 나왔을때 먹어야 제 맛인데ㅠㅠ 그래도 그냥 눈으로 보고만 있어도 힐링되는 기분이더라고요.


만들기도 너무 쉽고, 만들고 나면 너무 예쁘고.

이벤트 해주기에도 너무나 딱인 모양새!ㅋㅋㅋ 맛도 좋답니다?ㅎㅎㅎㅎ



맛있게 드시고 또 봐요! 안녕!



#우리 #꽃길만 #걸어요 #맛있게, #꽃 #피자 🌸🍕🍅 Flower pizza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