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일반식

넘나 쉬운 원팬 치즈 후추 파스타 with 민트커피

by 씨피젯 2022. 12. 14.
반응형

치즈와 후추만 있어도 파스타가 된다고요??🤩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초간단 치즈 후추 파스타. 너무 쉬워서 안 해보면 손해입니다ㅎㅎㅎㅎ

원래도 간단한 레시피 조금 더 간단하게 원팬으로 준비해봤고, 요즘 푹 빠져있는 #코쿤 님의 #민트커피 도 함께 준비해봤습니다ㅎㅎ

-

준비해주세요

파스타 - 파마산 치즈 가루, 갈린 통 후추, 스파게티면 100g, 올리브유, 소금, 치킨스톡, 올리브
커피 - 페퍼민트 티백, 콜드브루 원액, 물 250ml, 얼음

-

팬에 스파게티면 100g과 물 400g 올려줍니다.
✅ 나중에 골고루 소스를 발라줘야 하기 때문에 가능하다면 스파게티처럼 얇은 면이 좋겠습니다.

물이 끓는 동안, 면에 올리브유 조금 둘러주고, 소금과 치킨스톡으로 간을 살짝 내줍니다.
✅ 치킨스톡 생략가능

면은 기호에 맞게 100% 다 익혀주세요.

면이 다 익으면 조금의 면수를 남겨두고 제거해줍니다.

팬의 불을 끄고,

파마산 치즈 가루와, 후추를 양껏 올려 섞어줍니다.
✅ 통 치즈를 쓴다면 미리 갈아서 면수와 섞어 소스 만들어 줍니다.

모두 섞이면 한번 더 반복.
✅ 후추양은 기호에 맞게 조절해주세요. 두번째는 반복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올리브 올리고, 잘 섞어서 먹습니다.

커피는 따뜻한 물 250ml에 페퍼민트 티백 5분정도 우려서, 얼음 넣고, 더치커피 원액 부어주면 됩니다.

심플한 알리오 올리오의 치츠와 후추 버전이라고 생각하면 좋을듯 합니다.



아주 간단한 재료로, 깔끔하고,담백한 맛을 내는 치즈 후추 파스타.

지금은 흔하지만, 후추는 한때 부와 권력의 상징이기도 했지요ㅎㅎ 너무나 귀한 향신료를 지금 이렇게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으네요ㅎㅎㅎ

그럼, 맛있게 드시고 또 봐요! 안녕! 넘나 쉬운 #원팬 #치즈 #후추 #파스타 🧀🖤🍝 One fan Cheese pepper pasta


 

728x90
반응형